주님성지의 가난한 이들

Support for the Christians in the Holy Land

주님성지의 가난한 이들

One Name One Future

성지 보호구에 속하는 시리아 지역은 10년 간 내전으로 극심한 빈곤과 더불어 여성들은 민병대의 지배하에서 강간과 학대로 고통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여성들에게서 태어난 아이들은 어머니의 가난과 법적인 도움을 없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성지 보호구는 이 여성들과 아이들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활동 내용

심리적 지원 활동 01. 심리적 지원 활동 - 어린이들은 대화와 심리 치료를 받아 상처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 어머니들은 여러 전문가와 사회 복지사의 도움을 받습니다.
교육적 활동 02. 교육적 활동 - 어린이들은 음악치료와 교육 활동에 참여합니다. 학습이 부진한 아이들을 위한 방과 수업으로 주요 과목에 대한 공부를 보충합니다.
문맹 퇴치 활동 03. 문맹 퇴치 활동 - 어린이들은 학교 교육을 장려하기 위해서 아랍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어머니들은 문맹퇴치와 직업 교육을 위한 아랍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법적인 지원 04. 법적인 지원 아랍법에 의해서 혼인 밖에서 잉태한 아이들은 법적인 보호를 받지 못해서 이들이 일반 시민들과 동등한 법적 권리를 보장 받기 위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품과 의료 지원 05. 식품과 의료 지원 중요 생필품을 가장 취약한 어머니들에게 매달 제공하고 있으며, 작은 의료원을 운영하여 어린이들에게 무료 진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천주교 종교 교육 06. 천주교 종교 교육 오랜 내전으로 성당과 수도원은 파괴되고 시리아에 남아 있는 소수의 그리스도교 신자들은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하며 신앙을 보존하고 있습니다.